dxdx9_42.dll / msvcr100.dll 오류 해결하기


게임 또는 응용프로그램을 실행을  할 때 dxdx9_42.dll / msvcr100.dll 파일이 없다고 오류 메시지가 나오면서  실행이 되지를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현상이 발생을 하는 이유는  해당 파일이 없기 때문에  오류가 발생을 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정상적으로 게임을 구입을 하였을 경우에는  관련 파일이 없는 경우에는  설치를 하지만  어둠의 경로로  받은 경우에는  관련 파일이 설치가 되어 있지를 않기 때문에 이런 현상이 발생을 하는 것입니다.


정상적으로  프로그램을 구입을 하였을 경우에도  다른 프로그램이  설치가 되면서 수정 , 삭제 과정에서  dxdx9_42.dll / msvcr100.dll 파일이 변경이 되어서  오류가 발생을 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이런 문제를 해결을 하기 위해서는 Visual C++ 재배포 가능 패키지를 재설치를 하여주시면 됩니다.   Visual C++ 재배포 가능 패키지 버전은 2005 ~ 2015까지 있기 때문에  낮운 순으로 설치를 해서 문제가 해결이 되는지  확인을 하시면 됩니다.


Visual C++ 재배포 가능 패키지를 받기 위해서는 마이크로소프트 사이트를 방문을 해서  받아서 설치를 하시면 돕니다. 어떻게 받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검색 사이트에 "마이크로소프트" 검색을 해서 접속을 하여주세요!







마이크로소프트 사이트로 이동을 하시면 상단의 "지원" 메뉴를 클릭을 하여주세요!




검색 박스에 "Visual C++ 재배포 가능 패키지"를 입력을 하고 맨 앞쪽에 2005 ,2008 ,2010 , 2012 , 2013 , 2015를 낮은 버전순으로 검색을 하여주세요!



예"2015 Visual C++ 재배포 가능 패키지"






검색항목에서  Visual C++ 재배포 가능 패키지 항목을 클릭을 하여주세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을 하여주세요!







x64는  64비트 운영체제를 이용을 하는 분이 설치를 하면 되고  x86은 32비트 운영체제를 이용을 분이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본인의  윈도우 운영체제를 모르는 경우에는 아래 방법을 따라 하시면 됩니다.




윈도우키 + Pause Break 버튼을 동시에 눌러주세요!  그럼 위화면이 나옵니다.  시스템 종류 항목을 보시면 현재 운영체제를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여기까지 dxdx9_42.dll / msvcr100.dll 오류 해결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 Recent posts